식신핫플레이스, 대학생 서포터즈 100명 모집

미션우수자 이태리 로마 항공권 지원

인터넷입력 :2015/07/15 17:51

위치기반SNS 기업 씨온(대표 안병익)이 식신핫플레이스 대학생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식신 핫플레이스는 지난해 씨온의 80만개 매장에 쌓인 1억5천만 건의 체크인 데이터를 통해 인기 있는 맛집 2만5천개를 엄선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용자가 직접 남긴 리뷰를 바탕으로 지역의 진짜 맛집을 추천해 주는 사용자 참여형 맛집정보 서비스다.

씨온은 매년 100여명의 대규모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지난해에는 대학생 서포터즈 4기 150명을 뽑았다. 이번 5기 때에는 100명을 선발해 식신 핫플레이스의 사용 및 홍보, 맛집발굴, 신규 아이디어 기획 등 다양한 소셜마케터의 활동을 경험하게끔 한다. 모집대상은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활발한 소셜 활동과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이다.

식신핫플레이스 대학생 서포터즈 5기는 8월 초부터 9월30일까지 공식 활동하며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다. 서포터즈 종료 후 소셜마케터 수료증 발급 및 입사 희망자에게 우선 채용 기회도 제공한다. 또 우수 활동자 1팀에게 이태리 로마 여행 항공권과 체재비를 제공하는 등 서포터즈 활동도 적극 지원한다.

식신핫플레이스 서포터즈 4기 발대식.

식신핫플레이스 서포터즈 4기 때 1위를 차지한 동국대 조은애 양은 “팀별로 아이디어 내고 하는 작업이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며 “열심히 활동도 했지만 결과까지 좋아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식신 핫플레이스는 현재 '간편예약' 서비스를 통해 2만5천개 맛집을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예약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씨온은 기업 임직원용 전자식권도 상용서비스를 시작했다.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온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see0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