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파이어 엠블렘 if 등 발매 라인업 발표

게임입력 :2015/06/11 11:19

한국닌텐도(대표 후쿠다 히로유키)는 파이어 엠블렘 if를 비롯해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의 향후 발매 예정 라인업을 11일 발표했다.

파이어 엠블렘 if는 시뮬레이션 게임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최초 한글화가 결정됐다. 이 게임은 'if' (만약)이 키워드다. 이용자는 비극적인 전쟁 속에 있는 두 나라 중, 한 곳을 선택해 플레이하게 된다. 선택에 따라 이야기는 양 극단으로 치닫는다.

스퀘어 에닉스의 신작 브레이블리 세컨드 역시 한글화 되어 발매된다. 발매 예정은 내년이다. 이 게임은 전 세계에서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브레이블리 디폴트의 속편이다.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펼쳐나가는 모험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전투 중 기회가 왔을 때 시간을 멈추는 시스템이 더해져 더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파이어 엠블렘 if.

리듬 게임 태고의 달인 시리즈의 3DS 소프트웨어 최신작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이 한글화되어 연내 발매된다.

태고의 달인은 리듬에 맞춰 태고(북)를 치면서 즐기는 리듬 게임으로, 닌텐도 3DS의 위 화면에 표시되는 빨간 아이콘과 파란 아이콘의 타이밍에 맞춰 아래 화면의 태고를 터치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많은 동물들과 목장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목장이야기 스토리 오브 시즌의 한글판이 연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풍성한 자연에서 자신만의 목장을 만들어 동물을 키우거나, 채소나 과일 등 농작물을 수확하기도 하고, 계절 별로 축제를 즐기거나 마을에 사는 사람들과 연애 및 결혼을 하는 등 목장 주인이 되어 인생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후쿠다 히로유키 한국닌텐도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파이어 엠블렘 if의 발매 소식과 함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의 발매 예정 라인업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이외에도 발매를 준비하고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