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신작 '바람을 가르다' 첫 공개

게임입력 :2015/06/04 16:30

박소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모바일 신작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캐릭터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바람을 가르다'는 중국 인기 무협소설을 바탕으로 정예던전, 무한던전, 야외전투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보유한 정통 무협 RPG다. 이달 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바람을 가르다

이 게임은 1대 1, 3대 3, 문파전 등 다양한 종류의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가 가능하며 캐릭터의 빠른 성장 속도에 맞춰 끊임없이 새로운 스토리의 던전 및 시스템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쿤룬코리아가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의 캐릭터 원화다. 이용자들은 해당 게임 내에서 남성 혹은 여성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메인 캐릭터의 전투를 도와주는 협객 시스템을 통해 협객을 모집 및 육성하고 인연을 만들어 나가면서 능력치를 강화할 수도 있다.

쿤룬코리아 라이언 옌 부사장은 “바람을 가르다는 정통 무협 액션 RPG답게 풍성한 즐길거리와 다양한 실시간 대전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며 “출시를 위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는 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