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1번가는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10개 전 구단 야구용품을 갖춘 '2015 프로야구 톱 10' 기획전을 4월19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11번가는 전 구단 유니폼·모자·야구공·글러브·응원도구·캐릭터상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 11번가는 4월5일까지 야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단 고객 550명을 추첨해 4월11일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 대 KT 위즈 경기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경기 당일에는 야구 응원도구, 11번가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 김민지 레저스포츠 담당 MD는 “올 시즌 프로야구는 신생팀의 합류로 역대 최다인 10개 구단이 경쟁을 펼쳐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며 “응원열기 또한 뜨거울 것으로 보여 각 구단 유니폼과 응원도구는 물론, 배트, 야구공, 글러브 등 다양한 야구용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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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가 지난해 월별 야구용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3월이 23%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어 5월(16%)·6월(13%)·4월(11%) 순으로, 소비자들은 시즌 초반 야구용품을 가장 적극적으로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4월에 가장 많이 팔린 야구용품은 응원용으로 좋은 구단별 유니폼이었으며, 5·6월에는 야구 글러브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11번가 김승태 레저스포츠팀장은 “3~4월 구단 유니폼을 구매한 소비자 중 70%가 시즌이 진행된 뒤 글러브, 야구공 등 야구용품을 재구매하고 있다”며 “최근엔 구단 엠블럼과 캐릭터로 디자인한 텀블러, 목걸이, 휴대전화 케이스, 방향제 등 생활용품이나 애견의류까지 골고루 잘 팔리는 등 국민 스포츠 야구 열기가 개막 전부터 뜨겁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