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백화점이나 공식 판매점에서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초음파 무료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초음파 세척이란 초당 4만번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를 용액 내에 전달해 미세한 기포들을 발생시키고, 그 기포들이 성장, 파괴되면서 강력한 에너지를 만들어 이 충격파에 의해 세척물의 표면과 내부 깊숙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씻어내주는 서비스다.
원래 1회당 4만5천원의 이용료를 받고 제공하던 서비스지만 3월말까지 한시적으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내년 4월부터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위니아, 고급 헤어샵 에어워셔 마케팅2015.02.27
- LG전자, 편리한 에어워셔 '롤리폴리' 출시2015.02.27
- 벤타, 에어워셔 20년 사용자 대상 신제품 무상교환2015.02.27
- 미세먼지 우려에 공기청정기·에어워셔 판매량↑2015.02.27

김용성 벤타코리아 이사는 “벤타는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간편히 청소가 가능하지만 제품 구석구석 미세한 세척을 원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초음파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에어워셔는 거실과 아이 침실에 많이 사용되는 만큼 이번 행사로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위생적으로 제품을 관리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벤타 에어워셔는 자연친화방식인 물 필터를 활용하여 공기 청정 효과와 가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투인원 제품으로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20여개국에 진출해있다. 벤타코리아는 유럽 1위 에어워셔 브랜드인 벤타 제품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