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허니쟁',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일반입력 :2015/01/16 15:45    수정: 2015/01/16 15:46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허니쟁’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허니쟁’은 국가 및 서버간 모바일 최대 규모 PVP가 가능한 MMORPG ‘선국: 쟁의 나라’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이다. ‘선국’은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과 방대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으로 출시 후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허니쟁’은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한 친구 초대 기능을 추가하고 100만 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지급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키웠다. 기존 버전보다 튜토리얼과 레벨업 보상을 대폭 강화하고 초보자 PK 방지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인크로스는 ‘허니쟁’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특급 보석주머니, 제신 선물 상자, 지련수 주머니, 강화 주머니, 주문권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귀속금화와 주문권을 지급하고 상품 기대평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사전등록 페이지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라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꿀과 관련된 현물을 가격대별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크로스 정상길 본부장은 “’허니쟁’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한 대규모 전쟁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신규 이용자들도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PK 시스템과 튜토리얼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