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를 서비스 하는 알지피코리아(대표 나제원)는 ‘요기요 통합 포인트 제도’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도는 요기요를 통해 발생한 모든 주문에 대해 최대 4%까지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요기요 통합 포인트는 요기요에서의 주문 실적에 따라 4단계의 회원 레벨로 승급이 된다. 회원 레벨에 따라 1%~4%의 포인트 적립률이 차등 적용 되는 회원제 프로그램으로, 요기요에서 주문한 모든 주문에 포인트가 적립된다. 누적된 포인트는 '요기서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통해 발생하는 일체의 운영 비용은 요기요가 전액 부담한다.
요기요 관계자는 “주문 방식이나 결제방법에 상관없이 어떤 음식점에서 주문을 하더라도 해당 앱을 통해 발생한 모든 주문이 동일한 기준으로 포인트 적립대상이 되는 포인트 제도는 업계 최초”라며 “배달음식 커머스 서비스로서 사용자에게 최대의 편익을 주고 가맹 음식점들에 추가적인 매출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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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는 최초 주문 회원을 위한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기존 회원 2천15명에게 요기요 회원 레벨을 상징하는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요기요 통합 포인트 제도는 현재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요기요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요기요 아이폰 앱에서는 1월부터 상세 내용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