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눅스(대표 김경욱)는 백진희의 디펜스게임 '삼국용팝 for Kakao'가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보글보글 for Kakao'와 크로스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삼국용팝 for Kakao'는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 게임으로 삼국지의 역사적 전투를 디펜스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전설의 명장을 육성하는 RPG 요소와 호쾌한 전투를 디펜스 장르로 조화롭게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국용팝 for kakao' 이용자는 '보글보글 for kakao'를 다운 받고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인게임 캐시 700금화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반대로 '보글보글 for kakao' 이용자가 '삼국용팝 for kakao'를 다운받고 특정 시나리오를 클리어해도 인게임 캐시 30수정이 지급된다.
관련기사
- 삼국지 일색 웹게임, 이대로 괜찮나?2014.12.12
- '삼국용팝', 이제 iOS에서도 즐긴다2014.12.12
- 모바일 게임 '삼국지' 활용 재미 톡톡2014.12.12
- '삼국용팝', 100일 기념 서버 추가 및 이벤트 진행2014.12.12
김경욱 에눅스 대표는 무한돌파 삼국지에 이어 크로스 마케팅 2탄으로 보글보글 for Kakao와의 크로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욱 많은 게임 이용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카카오 플랫폼의 여러 인기 게임들과 크로스 이벤트를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삼국용팝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akaoyong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