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컬리너리 클래스', 국내 소비자가 첫 체험

일반입력 :2014/10/28 11:00

김다정 기자

삼성전자는 프랑스 국립요리학교 '페랑디'에 개설된 '삼성 컬리너리 클래스'를 국내 셰프 컬렉션 구매 소비자가 처음으로 방문해 교육 과정을 수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20~25일까지 프랑스 페랑디에서 셰프 컬렉션 국내 구매 소비자 10명을 초청해 '클럽드프'의 에릭 트로숑이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2014 GCSI(글로벌 고객만족도 가정용 냉장고 부문) 10년 연속 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양문형냉장고부문(지펠) 15년 연속 1위',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9년 연속 1위' 등 항상 삼성 냉장고를 애용하는 국내 소비자에게 감사의 뜻을 표시하기 위해 국내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삼성 컬리너리 클래스'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이번 행사에 참여한 박재희씨는 세계적 권위의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진행한 쿠킹 클래스는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됐다며 셰프들의 고급 노하우를 배운 덕에 셰프 컬렉션 냉장고를 실생활에서 더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체험 소감을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의 삼성전자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계 최고 요리학교인 페랑디에 개설된 '삼성 컬리너리 클래스'의 첫 번째 체험기회를 국내 소비자에게 제공했다며 앞으로 소비자와 다양한 형태로 끊임없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삼성 컬리너리 클래스'는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진 '페랑디'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만든 '최초의 일반인 대상 교육과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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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지난 15일 프랑스 파리의 페랑디에서 윤부근 삼성 소비자가전 부문 대표이사와 조지 넥투 페랑디 이사장, 프랑스 정재계•문화 인사, 언론 등이 참가한 가운데 '삼성 컬리너리 클래스'의 개관식을 가진 바 있다.

한편 참가자들은 클럽드셰프 맴버인 에릭 프레숑의 '에피큐어'도 방문해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을 경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