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UHD IPTV 서비스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광고는 4K UHD 화질과 새롭게 선보인 기능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를테면, 4채널, 이어폰TV, 음성인식 리모콘 위치찾기, LTE 생방송 등의 내용을 담은 것.
아울러 시청자가 실제로 보고 느끼는 것처럼 표현하기 위해 1인칭 시점의 생중계 카메라 기법인 포인트오브뷰(POV) 방식으로 촬영한 점이 눈길을 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LG유플러스의 세계 최초 쿼드코어 UHD IPTV인 U+tv G4K UHD의 앞선 TV생활을 고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있을 수 있는 일을 POV 기법으로 촬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생활 속에 쉽게 녹아들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혁신적인 IPTV생활과 차별화된 홈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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