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신 영웅 '레가르' 등장

일반입력 :2014/07/24 11:28    수정: 2014/07/24 11:29

김지만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워크래프트 시리즈 최고 검투사이자 대지 고리회 주술사로 활약한 레가르 어스퓨리(Rehgar Earthfury)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레가르는 워크래프트 시리즈에서 투기장팀을 이끄는 역할을 수행하며 온갖 전투를 몸소 체험한 거친 영웅으로 표현됐다. 히어로즈에서는 타고난 검투사이자 주술사로서 치유의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레노어 행성의 오크 부족으로 태어난 레가르는 갖은 고초를 겪은 후 투기장의 투사로 거듭나 부와 명성을 얻게 된다. 자신만의 투기장팀을 꾸리고 핵심 멤버인 로고쉬를 이끌며 전투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팀의 리더로 활약하는 캐릭터다.

이러한 배경 스토리를 기초로 레가르는 전투 기질과 주술사 능력을 동시에 구현하는 지원형(Support) 영웅으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히어로즈에서 레가르는 전직 검투사 오크답게 근접 및 주문 공격을 펼치는 등 통상적인 지원형 영웅에 비해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동료에게 힘을 실어주게 된다. 다양한 스킬들을 바탕으로 치료와 공격을 병행한다.

블리자드는 지금까지 히어로즈에 등장한 28명의 영웅들은 물론 지속적으로 추가 공개되는 영웅들에 대해 앞으로도 꾸준히 소개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