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마루 ‘엄마의 지혜’, 웹 서비스 시작

일반입력 :2014/07/10 17:57

유아동용품 큐레이션 쇼핑앱 '엄마의 지혜'에서 안드로이드 공식 앱에 이어 다양한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 서비스를 10일 선보였다.

엄마의 지혜는 안드로이드 전용 앱으로, 과거 아이폰이나 태블릿 PC 고객들의 이용이 불가능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엄마의 지혜 반응형 웹'을 통해 스마트폰·PC웹·태블릿 PC등에서 최적화 된 유아동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엄마의 지혜 반응형 웹은 ‘www.momswiz.com’을 통해 접속하거나 엄마의 지혜로 검색하면 접속이 가능하다.

엄마의 지혜 반응형 웹은 베타버전으로, 안드로이드 공식 앱 서비스에서 '유아동 쇼핑' 기능 만을 분리해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기사

엄마의 지혜를 서비스 중인 모바일마루는 “안드로이드 공식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엄마의 지혜에서 제공하는 70여개 쇼핑몰의 100만이상의 유아동 상품을 웹사이트를 통해 쉽게 살펴볼 수 있다”며 “반응형 웹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유아동 상품을 비교하는 체험해 본 엄마들이라면 언제든지 앱을 설치해 더 다양한 유아동 쇼핑큐레이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엄마의 지혜는 구글 플레이 및 여러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아이폰용 앱은 8월 초 출시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