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이 지난 22일 오후 불특정 이용자에 발생한 서비스 오류에 사과 입장을 23일 발표했다.
이제욱 멜론사업본부장은 “멜론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예상치 못한 시스템 장애로 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 드리며, 향후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ttps://image.zdnet.co.kr/2014/04/23/Jlq90OiBjll0G0phbJM2.jpg)
서비스 오류에 대한 보상 방안으로 이용기간 연장을 밝혔다. 4월 22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멜론정액상품(자동결제 및 티켓)을 보유한 모든 이용자들이 보상 대상으로, 상품 이용기간이 이틀씩 연장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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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4월 22일이 상품 이용 마지막 날이었던 이용자들에는 멜론 캐시 1천원이 적립된다. 연장 적용 시점은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이다.
보상 확인방법은 멜론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멜론이용내역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