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시스템 장애 사과...이용기간 연장 보상"

일반입력 :2014/04/23 11:23

남혜현 기자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이 지난 22일 오후 불특정 이용자에 발생한 서비스 오류에 사과 입장을 23일 발표했다.

이제욱 멜론사업본부장은 “멜론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예상치 못한 시스템 장애로 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 드리며, 향후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비스 오류에 대한 보상 방안으로 이용기간 연장을 밝혔다. 4월 22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멜론정액상품(자동결제 및 티켓)을 보유한 모든 이용자들이 보상 대상으로, 상품 이용기간이 이틀씩 연장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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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4월 22일이 상품 이용 마지막 날이었던 이용자들에는 멜론 캐시 1천원이 적립된다. 연장 적용 시점은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이다.

보상 확인방법은 멜론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멜론이용내역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