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가 자사 홍보 모델 수지를 앞세운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국민 첫사랑 수지를 모델로 한 3편의 TV광고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부터 방영되는 새 광고는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이라는 콘셉트로 ▲수지 맞는 날 ▲택배 왔다 ▲찜 했다 3개 시리즈로 구성됐다.
이번 광고에서 티몬은 수지의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을 앞세워 ‘티몬에서 누리는 즐거운 쇼핑 경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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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지 맞는 날’편에서 득템의 기쁨을, ‘택배 왔다’편에서는 기다리던 물건을 받는 행복한 감정을, ‘찜 했다’편에서는 마음에 드는 상품을 꼭 사고 말겠다는 의지를 수지의 다양한 표정과 메시지를 통해 보여준다.
티켓몬스터 이상협 마케팅총괄책임자는 “티몬에서 쇼핑하며 느낄 수 있는 기쁨, 놀라움, 행복 등 즐거운 감정들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전달해 나가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서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