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소프트웨어코리아, 토드12 프로모션

일반입력 :2013/12/16 16:13

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우미영)는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성능 관리에 최적화된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토드 12 최신 버전과 포그라이트 고객 체험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토드 12는 데이터베이스관리자(DBA)와 개발자를 위한 생산성 향상 툴이다. 델소프트웨어코리아는 토드 12 최신버전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고객 체험판 다운로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델소프트웨어코리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토드 12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선택 사항에 따라 태블릿 PC와 백화점 상품권 및 온사이트 교육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토드 12 최신 버전은 오라클 DB 12c를 지원하고 멀티테넌트 환경에서 플러거블 DB(PDB)를 지원한다. 오라클 데이터를 이기종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가져오거나 저장하는 기능도 갖췄다.

사용자 중심의 자동검색 기능(Jump Search)을 이용해 획기적인 토드 검색 기능을 지원하며 전용 스크립트 저장소 제공으로 팀이 스크립트를 공유하고 피드백이나 질문, 코멘트를 위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전용 저장소를 제공한다.

델 토드 12를 담당하는 윤현진 부장은 “토드 12 최신 버전은 복잡한 데이터 환경을 단순화하고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관리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툴”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개발자 및 DBA 들이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할 수 있는 체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니터링 성능관리 솔루션인 델 포그라이트 고객 체험 프로모션은 내년 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포그라이트는 단순한 DB 모니터링과 함께 효과적인 DB 성능 진단으로 문제 감지 및 분석 , 튜닝 및 문제해결까지 가능하다.

선착순 50명에 한해 무료 상담을 진행하며 무료 설치와 교육, 현황 분석 리포트, 개선안 제시 및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델 포그라이트를 통한 오라클 DB 튜닝 교육도 진행한다. 델 소프트웨어 9층 교육장이며 오는 17일, 18일 양일간 오전 9시에서 5시까지 진행된다.

델 포그라이트를 담당하는 유형준 과장은 “포그라이트 APM 5.9는 사용자 행위 모니터링, 엔드투엔드 트랜잭션 분석 등을 통해 협업 측면의 사용자 중심 APM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뤘다”라며 “이를 통해IT와 비즈니스에 중요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문제 해결 시간을 크게 단축해 사용자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