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레이싱 ‘다함께 붕붕붕’ 신규 트랙 추가

일반입력 :2013/12/10 15:05    수정: 2013/12/10 15:05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에 신규 트랙 ‘차원의 회오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이다.

이 게임은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차원의 회오리’는 기존 트랙보다 코너와 위험 구간이 많은 난이도 높은 트랙으로 트랙 중간에 공간을 초월하여 빛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워프 구간도 있어 보다 짜릿하고 신나는 질주의 쾌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신규 트랙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S.메리크리스마스’ 차량 1종과 ‘리오 산타’ ‘바닐라 산타’ ‘토토 루돌프’ 등 캐릭터 의상 3종을 오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차원의 회오리는 트랙 중간 중간에 다양한 재미요소를 가미해 질주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린 트랙으로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