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섹시 표정 연습했다"

연예입력 :2013/10/10 17:13    수정: 2013/10/11 00:01

온라인이슈팀 기자

걸그룹 AOA가 섹시 콘셉트로 컴백하면서 무대에서 섹시한 표정을 연출하기 위해 야동까지 봤다고 밝혀 화제다.

10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드라이 리허설을 마친 AOA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컴백에 대한 이야기와 컴백 무대 준비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개했다.

1년 만에 컴백한 AOA는 이날 섹시한 표정을 진짜 많이 연습했다. 막 야한 것도 보라고 하시기도 했다면서 20년 전 김완선 선배님 영상을 시작으로 섹시 가수들의 영상을 수 없이 시청했고, 별도로 연기수업을 받기도 했다고 그간의 노력을 설명했다.

이어 AOA는 뮤직비디오 속 소파 안무에 대해 무대마다 소파를 올릴 계획이다. 그런데 연습실 소파처럼 푹신한 소파를 찾지 못해 고생했다며 소파 위에 올라타는 동작이 있어 등받이가 딱딱하면 무척 힘들다. 어제 겨우 소파를 구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OA는 10일 정오 신곡 '흔들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AOA 섹시 콘셉트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섹시한 표정도 다 연습하는 구나...노력이 대단하다, 동영상까지 보면서 연습한 표정 기대해 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