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덴히어로, ‘신선도’ 이용자 품는다

일반입력 :2013/10/01 11:19    수정: 2013/10/01 11:28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이 엔터메이트와 3D 판타지 웹RPG '가덴히어로'의 채널링 서비스를 1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

이로써 ‘신선도’ 등을 즐기는 엔터메이트 게임포털 아이러브게임 회원들도 간단한 이용 동의를 통해 가덴히어로를 즐길 수 있다.

공개서비스 전부터 북유럽 소재로 주목을 받은 가덴히어로는 기존 삼국지류 웹게임에서 벗어나 신선한 소재를 활용한 점이 여성회원(전체 대비 약 35%)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드라켄상과 함께 하반기 트렌드인 웹게임의 부활을 견인하고 있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에스지인터넷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신규서버 '토르'를 추가하고 대전장 랭킹 1위에 등극하는 회원에게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정해진 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머니 및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스지인터넷 신효정 게임사업부문 이사는 “엔터메이트와 함께 많은 고객들에게 가덴히어로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엔터메이트, 다음게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덴히어로를 서비스 하는 만큼 보다 더욱 안정적이고 보다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