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덕스럽게 고양이 밥을 훔쳐먹는 야생 너구리가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고양이 밥을 도둑질하는 너구리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 너구리 한 마리는 바닥에 떨어진 고양이 사료를 주워먹으며 고양이 세 마리가 있는 쪽으로 다가온다. 그러자 고양이들은 잠시 주춤하는 모습이다.
그러자 너구리는 천연덕스럽게 사료통에 앞발을 넣어 사료를 주워먹거나 이를 물통에 담가 불려서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너구리의 이같은 행동에 집 고양이들은 넋을 잃고 그 모습을 바라본다. 한 고양이가 계속 자신들의 밥을 뺏어먹는 너구리에게 앞발을 휘둘러보지만 너구리는 아랑곳 않고 밥 먹는데에 집중한다.
관련기사
- 교사가 고교생 女제자와 성관계 낙태...온라인 '발칵'2013.07.23
- 차유람 모태솔로..."이럴 수가"2013.07.23
- 김종학 PD 사망 '유서발견'…내용은?2013.07.23
- 전두환 딸 전효선 근황 누리꾼 급관심2013.07.23
이 장면을 촬영하던 고양이 주인이 너구리를 향해 접근하자 이 너구리는 그제서야 도망친다. 하지만 배가 고팠는지 이 너구리는 다시 먹이통으로 달려와 사료를 한 움큼쥐고 달아난다.
고양이밥 훔쳐먹는 너구리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지난번엔 소심한 너구리였는데 고양이 세 마리를 당당하게 제압하고 먹는 너구리 멋있다, 손에 먹이를 한 움큼 잡고 도망가는게 귀엽다, 천연덕스럽게 잘도 먹네요, 너구리의 습격이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