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눈물 예고 "믿었던 사람한테.."

연예입력 :2013/07/23 09:34    수정: 2013/07/23 09:35

온라인이슈팀 기자

미쓰에이 수지가 '힐링캠프' 녹화도중 눈물을 흘려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2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방송 말미 등장한 다음주 예고편에는 수지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등장했다.

예고편 영상에서 수지는 20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라며 힐링캠프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또 데뷔 후 다른 연예인들의 대시와 관련된 질문에 그런 거 다 알죠라며 미소를 짓기도 하고 전라도 광주 출신 답게 구수한 사투리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말해도 되나? 내가 믿었던 사람한테…라며 '수지를 힘들게 하는 건...'이라는 자막과 함께 수지가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나와 궁금증을 유발했다.

관련기사

수지 눈물을 본 누리꾼들은 평상시엔 늘 워낙 밝고 예쁘게 웃어서 우리는 모르지만 분명 이만큼 인기를 얻으면서 그에 따른 상처도많이 받았을듯, 왠지 악마의 편집일것 같은 느낌, 저 이야기 빨리 듣고싶다, 밝은 모습 뒤에 혼자 마음고생 많았을거 같다, 힘내자 수지야, 항상 방송에서 밝은 모습만 보여주다가 우는 모습보니 짠하다, 힐링캠프에서 진정으로 힐링하고 갔길, 수지야 본방사수할께 울지마ㅠㅠ 등 위로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가 출연하는 힐링캠프는 오는 29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