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어린이 교육 VOD 콘텐츠 강화

일반입력 :2013/06/09 13:18

KT 미디어 허브(대표 김주성)는 어린이 감수성, 인성 및 언어 교육을 위해 대교, 한국헤르만헤세, 아가월드 등에서 출간한 유명 도서 전집 중 양질의 작품을 선별해 VOD로 제작, ‘올레tv’를 통해 제공하는 ‘유명 어린이 전집관’ 메뉴를 10일 신설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tv는 ‘유명 어린이 전집관’ 메뉴 신설을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작동화, 유아 감수성 발달을 위한 동요, 어린이 영어 프로그램 등 377개의 유아 교육용 VOD를 새롭게 추가했다. 전체 교육용 콘텐츠 수는 550개로 홈스쿨링 교구로 많이 활용될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유명 어린이 전집관’이 제공하는 유아용 콘텐츠는 편당 300원에서 500원의 결제로 7일 간 무제한 재생이 가능하다. 시리즈 형태로 구매할 경우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이달 말까지 ‘유명 어린이 전집관’ 메뉴의 VOD를 구매한 고객 중 무작위 100명을 대상으로 한국삐아제 ‘주주픽쳐북’, 대교 ‘꿈꾸는 달팽이 꼬마왕자세트’ 등 약 15만 원 상당의 유아 도서 전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인식 KT 미디어 허브 콘텐츠사업본부장(상무)은 “유명 어린이 전집관 메뉴 신설을 통해 올레tv 가입자들이 보다 다양한 어린이 교육 콘텐츠를 쉽고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됐다”며 “올레tv를 통해 고객들의 가정에서도 최적의 교육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 수급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