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 모바일 게임 나온다

일반입력 :2013/05/10 20:16    수정: 2013/05/10 20:16

인기 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소재로 사용한 스마트폰 게임이 나온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10일 자사의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신작 게임 ‘쌉니다 천리마마트’ 대표 이미지 및 여러 캐릭터를 공개했다.

모바일 게임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마트를 경영하고 주위의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형식으로 개발 중이다.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모두 준비해 올 상반기 내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원작의 인기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며, 특히 웹툰의 원작자 김규삼 작가도 게임 내 삽입되는 각종 이미지 및 아이콘 제작에 함께 참여하며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네이버에 연재 중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마트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대기업의 권력다툼을 코믹하게 그린 웹툰으로 매회 2백만 이상의 페이지뷰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병진 라이브플렉스 대표이사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시나리오와 캐릭터 등 원작의 여러 장점과 뛰어난 개발력이 만나 수준 높은 모바일 게임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한 철저한 준비 작업을 거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