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테스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일반입력 :2013/05/01 10:27    수정: 2013/05/01 10:27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MMORPG 야심작 ‘이카루스(ICARUS)’의 비공개 테스트 버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위메이드가 그간 축적해온 개발 노하우를 총 집합시킨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2일 시작되는 첫 번째 테스트에 앞서 이용자 편의를 위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설치할 수 있게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5세 이상 위메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카루스’ 세계관 이해를 돕기 위해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시나리오 영상이 공개돼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관련기사

영상은 평화로운 미들라스 대륙에 사악한 마법사 '사란트'가 마신 부활을 위해 봉인석 '데모닉 스톤'이 보관된 엘로라 성역을 공격하고 '라니아' 공주를 납치하며 시작되는 끝없는 전투의 서막을 담고 있다.

첫 테스트에선 5종의 클래스와 25레벨까지의 캐릭터 성장 과정, 각종 몬스터를 포획 및 탑승,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펠로우 시스템', 거대 몬스터 멸망의 포식자 '즈메우'와의 공중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