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컨콜]"소비자 직접 마케팅 주력"

일반입력 :2013/04/26 10:16

김희연 기자

삼성전자가 소비자 직접 마케팅 강화를 위해 글로벌 유통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6일 삼성전자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베스트바이 등 유통채널 전략에 대해 언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베스트바이 등으로 유통업체들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면서 “기존 사업자와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향후에도 유통업체들과 윈윈관계를 형성해 판매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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