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게임 ‘DK 온라인’, 온게이트 새 둥지

일반입력 :2013/04/10 11:34    수정: 2013/04/10 11:39

지난 2012년 상반기 돌풍을 일으켰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DK온라인'이 게임포털 온게이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에스지인터넷과 게임서비스 제휴 협약을 맺고 오는 15일부터 온게이트에서 DK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작년 3월 서비스 시작 후 1개월 만에 동시접속자수 4만을 돌파하고 PC방 순위, 게임아이템거래 순위 등 각종 게임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던 게임이다.

이 작품은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북미, 유럽, 태국 등 해외 시장 진출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북미 톱 10' 게임에 선정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는 “DK온라인은 지난해 게임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도출하며 주목 받았고 아이템베이 회원들에게도 인정받은 게임이다”며 “무한 가능성을 가진 게임을 온게이트에서도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에스지인터넷 신효정 이사는 “DK온라인 서비스 초기부터 큰 관심을 보여주며 파트너사로서의 신뢰를 구축해온 아이템베이와 공식적으로 협업하게 돼 영광”이라면서 “DK온라인 본연의 재미를 계속해서 드릴 수 있도록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차별화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