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시공의 수호자', 비공개 테스트 임박

일반입력 :2013/03/13 16:06    수정: 2013/03/13 16:18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는 고공 혈투 MMORPG ‘포스: 시공의 수호자’ 비공개테스트(CBT) 홈페이지를 열고 테스트 준비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일 포커스그룹테스트(FGT)를 종료하고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던 ‘포스’는 CBT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부터 3일간 CBT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CBT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CBT 사전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CBT 시작 전날인 21일까지 홈페이지에 노출되는 영상을 보고 ‘포스’와 관련된 OX 문제를 풀면 CBT 참여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포스있게 퀴즈 풀자’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만의 재미있는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이용자 투표를 통해 ‘닥터드레 헤드셋’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주는 ‘나만의 포스를 뽐내자’도 동시에 실시된다.

관련기사

녹스미디어 박종화 이사는 “지난 FGT에 참여한 이용자 호응에 감사하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빠른 CBT를 결정하게 됐다”며. “포스의 CBT 시작일인 22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참여 이벤트에도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중 타격 및 명장용병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포스'는 판타지 기반의 탄탄한 세계관과 시나리오, 대화를 통한 NPC 친밀도 시스템, 투기장 시스템을 특징으로 삼고 있는 무협 MMORPG로 지난 2월 FGT를 실시해 92%가 넘는 이용자 만족감을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