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황사철에 대비해 자사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청정 기능을 강조한 새 TV광고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광고는 봄과 함께 황사가 왔음을 알리고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이용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특히 에어컨이 여름가전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청정가습 기능을 강조해 사계절 가전제품으로 알리고자 하는데 무게를 뒀다.
삼성전자 Q9000에는 사계절 청정필터 기능이 탑재됐다. 이 기능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에어컨용 공기청정기 단체품질 인증(CAC)을 받았다.
![](https://image.zdnet.co.kr/2013/03/07/A21PlF98XxbFGuRzTsyE.jpg)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황사철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황사마케팅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청정 기능으로 황사 걱정없이 즐거운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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