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회전 빨라지는 ‘모두의 산수팡’ 출시

일반입력 :2013/01/10 14:54    수정: 2013/01/10 15:00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는 자체 글로벌 모바일 게임 플랫폼 브랜드인 게임그릴을 통해 '모두의 산수팡'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두의 산수팡은 이용자가 자신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산수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40초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사칙연산을 풀어 최종 점수를 통해 자신의 순발력과 두뇌 나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덧셈과 뺄셈, 곱셈, 나눗셈을 안다면 별도의 학습과정 없이도 곧바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단순히 연산을 통해서만 점수를 산출하는 것이 아니라, 연속 정답으로 콤보를 달성하고 이를 통해 등장하는 폭탄을 터뜨려야 한다. 특정 모바일 메신저를 거치지 않고도 자신의 지인들과 함께 실력을 겨루고 사랑의 키스 주고받기, 친구 초대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모두의 산수팡은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 즐길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박범석 팀장은 “모두의 산수팡은 쉽고 빠른 진행으로 두뇌 운동은 물론 뇌 나이 측정이 가능하고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전 세대가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게임도 얼마든지 긍정적이고 누구에게든 친근한 콘텐츠가 될 수 있다는 인식을 갖게 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