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베스트 "하루 5개 최저가 판매"

일반입력 :2012/06/01 11:31

하루에 최소 수량의 상품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원데이 쇼핑몰 ‘투데이베스트’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투데이베스트(대표 김상호)는 별도 독립법인 출범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20%를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투데이베스트는 구매금액 20% 추가 적립과 함께 가격 파괴 상품도 잇따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 비교해 반값 할인을 내건 소셜커머스가 명확히 구분 됐으나 이제는 경계가 명확치 않다”며 “하루에 수백개의 상품이 5일 이상 판매되고 가격 할인폭도 줄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투데이베스트는 판매 상품 수를 대폭 줄여 상품마다 홍보 효과를 늘리고 최저가로 판매해 소비자 이익도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투데이베스트는 “하루 5개 이내의 제품을 선별 판매해 제품 공급자의 광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상품 차별화를 꾀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투데이베스트는 국내 최초로 자사가 보유한 일부 지하철 광고 매체를 중소기업에 무료로 제공, 중소기업 판매와 함께 무료 광고도 동시에 집행한다.

관련기사

국내 중소기업이 한정된 마케팅 자원으로 안정적인 시장 진입이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대중매체 광고를 판매자가 무료로 이용하게 하는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를 통해 판매자가 무료로 광고하는 만큼 제품 공급 가격을 낮출 수 있어 투데이베스트는 타 사이트 대비 원가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