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2, 중국 서비스 예고

일반입력 :2012/02/09 19:49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2가 중국에 진출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중국 성도 현지 퍼블리셔인 파라다이스네트워크(대표 Zheng Yong Jie)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오디션2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파라다이스네트워크는 대형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투자사로 유명한 국영 기업 B-ray의 자회사로 모기업의 든든한 자금력과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경험을 내세운 중국 신생 게임사다.

관련기사

오디션2는 여름께 중국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현지 퍼블리셔는 모기업과 연결되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회사를 통해 출판, 방송, 광고 등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중국은 지난 2005년 오디션이 진출한 이후 동시접속자 9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 리듬 게임의 최대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며 “오디션2 역시 오디션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전작의 중국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획기적인 시스템과 콘텐츠로 변신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