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2가 중국에 진출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중국 성도 현지 퍼블리셔인 파라다이스네트워크(대표 Zheng Yong Jie)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오디션2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파라다이스네트워크는 대형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투자사로 유명한 국영 기업 B-ray의 자회사로 모기업의 든든한 자금력과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경험을 내세운 중국 신생 게임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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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션2는 여름께 중국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현지 퍼블리셔는 모기업과 연결되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회사를 통해 출판, 방송, 광고 등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중국은 지난 2005년 오디션이 진출한 이후 동시접속자 9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 리듬 게임의 최대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며 “오디션2 역시 오디션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전작의 중국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획기적인 시스템과 콘텐츠로 변신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