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김상헌) 네이버는 상반기에 이어 또 한 번 ‘네이버 앱’을 소재로 한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네이버 앱’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기대하는 검색과 정보콘텐츠, 개인화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포털 앱이다. 현재 앱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수만 1천600만명에 이른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일상의 다양한 상황 속에서 ‘네이버 앱’의 편리함과 유용함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웹툰, 빠른 길 찾기 검색, 한자 사전 등 일상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중심으로 소개되고 이용자들이 ‘네이버 앱’을 활용해 원하는 정보를 확인하는 장면을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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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mage.zdnet.co.kr/2011/12/05/zZlWwWaOjbRXiQ3yIHN0.jpg)
NHN 마케팅센터 조항수 이사는 “빠르게 확산 중인 모바일 시장에서도 네이버의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네이버 앱’ 캠페인을 통해 모든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설치하고 싶은 ‘필수앱’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앱’은 안드로이드마켓, 앱스토어에서 접속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며, 네이버 모바일웹과 PC웹에서 ‘네이버 앱’을 검색해 설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는 이달 중으로 ‘네이버 앱’을 사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