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S2 HD’의 초고화질·초고속 제품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인터랙티브 방송 ‘보이는 HD라디오 시대’를 3부작에 걸쳐 중계한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보이는 HD 라디오 시대’는 기존 라디오 프로그램에 시청각적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해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이색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 28일 방송된 ‘보이는 HD 라디오 시대’ 1회는 ‘색(色)다른 런칭쇼’라는 테마로 갤럭시 모델 아이유와 방송인 붐이 진행을 맡아 갤럭시S2 HD가 필요한 청취자 사연을 담은 <우리는 왜 삼성 갤럭시S2 HD를 원하는가?>, <거침없이 빠른 퀴즈>, 게릴라 영상 통화 <색(色)다른 데이트> 등 청취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진행된다.

1회 방송이 진행되자 네이트·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갤럭시S2 HD’가 1·2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오는 11월 4일에는 배우 최강희, 류현경이 진행하는 ‘色다른 HD경험’편을 통해 HD 슈퍼아몰레드를 소개하고, 11월 11일에는 다양한 장르별 대표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色다른 콘서트’가 이어진다.
관련기사
- 소니, 삼성과 LCD합작 전격 철수...왜?2011.10.30
- [삼성전자 컨콜]"LTE폰 차별화 요소는 디스플레이"2011.10.30
-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4조2천억…전기비 13%↑2011.10.30
- 삼성 ‘갤럭시S2 HD LTE’ 27일 출시2011.10.30
또한 이번 방송은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 되며, 출연진과 게릴라 영상 데이트·즉석 모바일 투표 등 인터랙티브한 형식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장소에 구애없이 휴대폰을 통해서도 자유롭게 청취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보이는 HD 라디오 시대를 통해 진짜 스마트하게 사는 법을 가능케 하는 갤럭시SI2 HD의 진정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을 적극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