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디자인 입맛대로…후이즈 디자인센터 오픈

일반입력 :2011/06/23 16:13

정윤희 기자

후이즈(대표 이신종)는 온라인쇼핑몰 제작시 별도의 디자인 작업 없이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바로 적용할 수 있게 하는 ‘후이즈 디자인센터’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자인센터를 이용하면 누구든지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쇼핑몰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후이즈는 의류, 미용, 식품, 유아용품 등 쇼핑몰 카테고리별로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존 온라인쇼핑몰 운영자는 콘텐츠 선택만으로 즉시 디자인을 바꿀 수 있다. 쇼핑몰이 없는 이용자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동시에 제공되는 무료 쇼핑몰 ‘프리샵’을 통해 온라인쇼핑몰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후이즈는 전문 디자인팀에서 개발한 500여 건의 디자인 콘텐츠 외에도 이용자의 다양한 디자인 체험을 위해 무료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다음달 10일까지 무료 디자인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0명에게는 130만원 상당의 고급형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무료로 선물한다.

이신종 후이즈 대표는 “실제로 온라인쇼핑몰 제작 시 고객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부분이 바로 디자인”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며, 향후 원 클릭으로 홈페이지 디자인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