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석채)는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와 2일 ‘SMART 유통 협력’을 체결하고, 제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윈터 페스티벌 가족스키캠프'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윈터 페스티벌 가족스키캠프는 KT-현대차 제휴 상품을 가입하고 이달 말까지 현대차를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가 이뤄진다. 추첨 결과는 내달 3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50가족을 대상으로 1월 한 달 동안 총 6차수로 진행되는 가족스키캠프는 알펜시아 리조트 1박 숙박권 및 스키·보드 무료 렌탈권, 리프트 무료 이용권, 오션700 워터파크 이용권, 스키·보드 강습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지난 2일 체결한 'SMART 유통 협력'은 양사 유통망의 공동 활용을 추진, KT 지사를 활용해 현대자동차 신차를 전시하고 현대차 전시장에 IT 체험존을 구축하는 내용의 유통 컨버전스 협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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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KT는 스마트폰 고객 대상으로 선보인 현대차 할인 제휴 상품인 아이카(i-Car)'도 출시 초기부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월정액 제휴 상품인 아이카는 KT의 스마트폰형 요금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를 구매할 때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일반 휴대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기존의 제휴 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에서 아이카 출시를 통해 스마트폰 고객까지 혜택이 확대됐다. KT 스마트폰 가입자는 '초고속인터넷+IP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면 추가 40만원을 할인 받아 총 70만원의 현대차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경수 KT 컨버전스와이브로사업본부장은 “현대자동차와의 SMART 유통 협력을 기념해 양사의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 양사 공통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버전스 상품을 계속 발굴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