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U+)가 추석 귀경길을 이용해 사명 알리기에 나선다.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민족 대명절 추석 연휴를 맞이해 귀경길에 나서는 임직원들에게 ‘LG U+’ 스티커를 배부한다.
LG U+ 스티커는 LG유플러스의 CI 로고를 A4 절반 크기의 접착 스티커로 제작한 것으로, 임직원들이 이 스티커를 자동차에 부착하고 귀경길에 나섬으로써 자연스럽게 회사 사명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된다.
이 캠페인은 LG유플러스의 임직원간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블루커뮤니케이션보드’를 통해 임직원들의 자유로운 의견 취합으로 직접 기획됐다.
LG유플러스 블루커뮤니케이션보드 의장인 이재훈 과장은 “회사를 생각하는 마음을 스티커에 담아 보고 싶다는 임직원들의 의견을 모아, ‘LG U+’ 스티커를 제작했다”며 “이번 추석 귀경길에는 임직원 하나하나가 LG유플러스의 전도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