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포탈 저스트고여행은 최근 선보인 아이폰용 '모바일 항공권 예약'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세계 70여 개 항공사의 실시간 항공요금, 좌석, 스케쥴을 언제 어디서든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전 세계 할인항공권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예약전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저스트고여행 인터넷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좌석 클래스와 출발일, 귀국일, 탑승인원을 입력 후 검색하면 항공요금, 좌석확정, 국적기, 직항순으로 검색결과 리스트가 제공되고, 그 중 원하는 요금과 스케줄을 선택하고 탑승자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이 확정된다.
저스트고 기존 회원 외에 비회원도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자 1인당 최대 9명의 탑승자를 예약할 수 있다.
저스트고여행 전기환 국장은 "이것은 전세계 할인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저스트고여행의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항공권 예약할 수 있는 진정한 모바일 여행이 실현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스트고여행은 '항공권 예약' 애플리케이션 외에 '실시간 펜션예약', '저스트고 여행정보' 어플을 개발하고 있으며 하반기중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저스트고여행에서는 이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예약자 전원에게 여행가이드북(북경, 도쿄, 홍콩, 마카오, 파리, 런던, LA편)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저스트고여행은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항공권 예약, 해외 호텔예약, 에어텔 예약, 국내 호텔/콘도 예약, 국내펜션 예약, 제주여행 예약 그리고 풍부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포탈이다.
지난 1월 국내 최초로 고객 스스로 항공과 호텔, 여행자보험을 한번에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자유여행 예약시스템’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