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0일 스마트 러닝 세미나 개최

일반입력 :2010/02/10 10:15

SK텔레콤(대표 정만원)은 한국 HRD협회와 공동으로 기업 교육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스마트러닝 세미나를 10일 오후 2시 30분 SK T타워 4층 SUPEX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마트 트랜드 및 현황을 소개하는 전문가 강의와 SK텔레콤의 모바일 교육 플랫폼인 ‘러닝 큐브’ 와 ‘잉글리시 빈 서비스’에 대한 소개 등 기업 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곽덕훈 EBS 사장이 학습자 중심으로 변해가는 스마트 러닝 트렌드와 기업 교육 시스템 구축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모바일 교육 플랫폼과 SK텔레콤의 ‘러닝 큐브’ 에 대한 설명이 진행된다. 또한 각 기업에서 쉽게 동영상을 제작해 사용할 수 있는 VOD저작도구도 발표될 예정이다.

러닝 큐브는 환경 제약 없이 각 기업의 교육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SK텔레콤의 스마트 러닝 플랫폼이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최근SK텔레콤이 청담러닝과 함께 출시한 ‘잉글리시 서비스’에 대한 적용사례 발표와 직장인들이 실제 업무에서 효과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영어 상품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잉글리시 빈 서비스는 휴대전화와 웹사이트를 통해 시사 이슈에 대한 다양한 영어 표현방식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신창석 SK텔레콤 기업사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스마트 러닝 서비스 사례 를 소개해 기업들이 구축해야 할 교육 플랫폼 및 콘텐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