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섹시백폰 스킨제공 이벤트 개최

일반입력 :2009/12/03 15:06

스카이(대표 박병엽)은 스카이 '섹시백(IM-U530K)폰' 출시를 기념해 휴대폰용 스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카이는 오는 31일까지 쇼 폰 스토어에서 스카이 섹시백 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자리 스킨과 애니멀 프린트를 적용한 섹시 디자인 스킨을 직접 제작해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별자리 스킨 1종, 섹시 디자인 스킨 1종, 총 2종의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섹시백 별자리 스킨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시훈 씨가 디자인한 것으로 각 별자리 마다 타투를 새긴 듯한 느낌의 센스 있는 감각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스카이는 오는 23일까지 섹시한 뒷 모습에 대한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스카이 섹시 백 폰(IM-U530K)을 제공한다. 그 밖에 이용권(4명), 불가리 뿌르 팜므 오데퍼플 향수 (2명),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100명) 등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 섹시백폰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스카이 섹시 백폰 체험단'도 모집한다. 10일까지 자신의 개인홈피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상무)는 똑같은 디자인에 실증을 빨리 내는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서라며 앞으로도 획일화된 휴대폰 디자인이 아닌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감성을 접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