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대차 할인받고 제주 올레길 가세요”

일반입력 :2009/11/20 10:39

KT(대표 이석채)는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와 제휴한‘내차 마련 프로젝트’의 고객에게 제주도 올레길 여행기회를 제공하는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된 내차 마련 프로젝트는 현대차를 구매하는 고객이 KT의 무선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에 가입하면 차 값의 60만원을 할인해주고, 쿡 인터넷과 쿡TV를 동시 신규 가입하면 차 값을 40만원 할인해주는 등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상품이다.

KT는 11월 한 달 동안의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자 중 100만원을 할인 받은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1박2일 제주 올레길 여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왕복 항공권, 제주 해비치 호텔 1박 및 뷔페 식사권도 포함된다. 이벤트 응모 및 당첨 확인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KT는 또한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자가 다음달 초까지 1만명을 넘을 것으로 보고, 이 요금제 1만 번째 행운의 가입 고객에게 쇼무료통화 10,000분과 아르마니 휴대폰(SPH-W8200)을 제공할 계획이다.

윤석현 KT 무선컨버전스사업담당 상무는 “내차 마련 프로젝트는 카드사들의 영역이었던 자동차 할인 시장에 통신 상품이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양사 제휴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