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f(x) '옥션 얼굴 됐어요'

일반입력 :2009/11/02 08:51    수정: 2009/11/11 16:01

이장혁 기자

옥션이 아시아 팝 댄스그룹 '에프엑스f(x)'를 메인 모델로 기용했다.

옥션은 사이트의 새 얼굴로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f(x)'를 발탁, 11월부터 향후 1년간 이들의 신선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사이트 전면에 내세울 계획이다. 탤런트 고현정을 통해 옥션의 생필품 카테고리 강화를 이루었다면, 이번 'f(x)'를 통해서는 옥션의 패션과 잡화 등 젊은층을 타겟으로 한 카테고리를 한층 더 활성화 시킨다는 전략이다.

'f(x)'는 오는 11월 초, 지면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옥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온라인, 지면, 옥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옥션의 이미지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f(x)'는 5명의 다국적 여성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으로, 평소 강렬한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최근 한 패션쇼의 모델로 참여하기도 할 만큼 패션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관련기사

옥션 마케팅실 변광윤 이사는 옥션이 추구하는 트랜디한 이미지에 부합한 모델로, 최근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장 핫한 신인 걸그룹을 기용하게 됐다며, 새로운 모델들이 최신 패션과 앞선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옥션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f(x)는 “옥션 광고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