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 전화단말기, GS홈쇼핑에서 판매

일반입력 :2009/10/29 11:08    수정: 2009/10/29 11:38

남혜현 기자

아이리버(대표 김군호)는 QOOK 인터넷전화 단말기  ‘스타일’이 GS홈쇼핑 방송에서 일반 유통으로는 처음으로 판매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리버는 이번 방송이 29일 밤 8시 35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KT QOOK 영상전화 3개월 무료 이용권과 스타일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엠스터디의 화상영어 2개월 무료 수강권(2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QOOK 인터넷 전화 스타일은 7인치 LCD 액정이 탑재된 풀터치 스크린 방식으로, 몸체와 무선 핸드셋으로 구성됐다. 아이리버측은 전화단말기를 통해 ▲뉴스, 교통, 증권 등 생활편의 정보 서비스 ▲현금인출을 제외한 홈ATM 서비스 ▲음악,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재생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아이리버 전략 마케팅 부문 임지택 상무는 “7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즐기는 영상전화와 수많은 편의기능 그리고 원어민과의 생생한 화상영어 교육 프로그램 등 소비자가 보다 즐겁고 편리한 생활을 체험할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해 방송을 공동 기획했다”고 밝혔다.

KT와 아이리버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방송은 지난 9일 아이리버 전자책 ‘스토리’의 전량판매에 이은 GS홈쇼핑과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