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효과', 아몰레드 인기몰이

일반입력 :2009/09/20 15:11    수정: 2009/09/20 15:13

김태정 기자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휴대폰 ‘햅틱 아몰레드’ 광고가 한국CM전략연구소로부터 ‘최고 광고 효과’ 선정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햅틱 아몰레드' 광고는 한국CM전략연구소의 광고가 호감도 조사에서 9.59%를 기록, 베스트 1위에 올랐다.

한국CM전략연구소는 이번 조사를 만 10~59세 남녀 1천200명을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방영된 텔레비전 광고에 대해 설문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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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햅틱 아몰레드’ 광고는 ‘자체발광’ 콘셉으로 가수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이 춤과 노래를 보이는 내용이다.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햅틱 아몰레드’는 이달 들어 누적판매 33만대를 기록했다.

삼선전자 관계자는 “아몰레드가 인기를 끌면서 삼성SDI를 비롯한 관련주들도 수혜주로 평가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수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