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기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완소 커플로 명연기를 펼친 이승기•한효주가 삼성의 신제품 모델로 낙점됐다.
18일 삼성전자는 ‘매력남’ 이승기를 김치냉장고 신제품 CF모델로 선정했고, 삼성디지털이미징은 디지털카메라 전략 제품의 모델로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한효주를 발탁했다.
삼성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폭넓은 연령대에 걸쳐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승기와 한효주를 앞세워 하반기 전략 제품들에 대한 시장 장악력을 강화하고, 친근하고 따뜻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삼성전자는 이승기의 아들 같은 친근한 이미지를 앞세워 김치냉장고 시장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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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삼성디지털이미징은 한효주 특유의 상큼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풍부함 색감과 표현력으로 젊은 층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삼성 디지털카메라의 이미지를 나타내기에 적합해 디지털카메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삼성 김치냉장고 새 모델로 발탁된 이승기는 “남자 배우로서 가전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것은 흔치 않은 일인만큼 더욱 영광스럽다”며 “가족의 입장에서 아삭함이 살아 있는 김치 맛을 친근하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