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신작 ‘헤바’ 캐릭터 공개

일반입력 :2009/06/19 11:34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제작중인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의 첫 번째 캐릭터인 ‘헌터’와 ‘마법사’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헤바 온라인’은 윈디소프트가 약 2년여에 걸쳐 준비한 캐주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청춘과 봄을 상징하는 '헤바' 여신을 모티브로 한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일러스트는 원거리 공격 특성을 갖고 있는 ‘헌터’와 ‘마법사’ 직업으로 ‘헤바 온라인’이 갖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특징을 갖고 있다.

‘헌터’는 원거리 공격과 근거리 공격의 양면성을 모드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방어력은 약하지만 회피율과 명중률이 높아 혼자서 사냥하기 좋은 캐릭터다.

지적이고 선한 느낌으로 표현된 ‘마법사’는 원거리 공격 마법과 힐, 버프 등의 각종 마법을 구사할 수 있는 강점이 있고, 강력한 데미지를 제공하는 등 파티 플레이 시 정신적인 지주가 되는 클래스다.

특히, ‘마법사’는 다른 캐릭터 보다 높은 지능과 빠른 회복력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반면, 방어력과 체력이 약하다. 또한, ‘마법사’는 강력한 데미지 마법을 가지게 되는 후반부 레벨부터 더 높은 가치를 얻게 되는 캐릭터다.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담당 이일화 PM은 “헤바 온라인의 컨셉트를 잘 반영한 일러스트 이미지는 게임 속에서도 잘 녹아 있다”며, “헤바 온라인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앞으로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1대 다수의 전투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 전개를 자랑하는 ‘헤바 온라인’은 올 여름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