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 시스템즈, 비즈니스 가치 증대를 위한 커스터머월드 개최

일반입력 :2005/10/18 21:14

ZDNet 편집국 기자

고객응대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인 시벨 시스템즈(www.siebel.com)는 보스톤에서 개최중인 2005년도 시벨 커스터머월드(Siebel CustomerWorld)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퍼런스 프로그램과 세션을 발표했다.이번에 소개된 다양한 세션들은 고객들이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들을 활용하여 판매, 서비스 및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시벨 시스템즈의 고객, 파트너 및 임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에게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기 위한 중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관련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최신 제품과 기술 혁신을 제공했다. 특히, 시벨 커스터머월드 기간 중 10월 19일에는 오라클의 사장인 찰스 필립스(Charles Phillips)의 기조 연설이 있을 예정이다. 콘퍼런스의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직무 역할 트랙 : 판매, 마케팅 및 서비스 역할 분야를 중심을 두는 이 트랙에서는 기업들에게 매출 증대와 고객 충성도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략, 프로세스 및 지원 기술들을 다루었다. 시벨 시스템즈의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 (CMO)인 패티 아자렐로(Patty Azzarello)의 마케팅 혁신 분야의 기조 연설이 있었다. ▲ 산업별 트랙 : 산업별 우수 적용 사례들을 다루었으며, 이 트랙에서는 시장을 선도하는 통신, 미디어, 금융 서비스, 제조, 에너지, 생명공학 및 공공 분야의 50여 고객의 사례 발표가 있었다. ▲ 기술 및 아키텍처 트랙 : 시벨의 현재와 미래 제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게 될 이 트랙에서는 시벨 솔루션의 효과적인 구현, 관리, 업그레이드 및 통합과 관련된 통찰력과 조언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심도있는 체험 랩, 애플리케이션 운용 분야의 우수 적용 사례에 대한 세션, 시벨의 최신 복합 애플리케이션 세션, 그리고 시벨이 실제로 자체 기술을 내부적으로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가에 관한 세션 등이 포함되었다. 시벨 시스템즈의 마크 선데이(Mark Sunday) CIO는 Siebel@Siebel IT 트랙의 첫 세션 기조 연설을 맡았다. ▲ 솔루션 전시회 : 70여 가지 이상의 시벨 파트너 솔루션들을 소개한 이 전시회에서는 참가자들에게 CRM 및 업계 전문가들을 일대일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와 최신 시벨 솔루션 시연 그리고, 시벨 솔루션 및 파트너 제품들과의 통합 사례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시벨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서밋(Siebel Business Intelligence Summit) : 커스터머월드와 공동 개최된 이 이벤트에서는 기업 데이터 공개와 IT 투자 가치 극대화를 통해서 기업을 혁신시키는 방법에 관한 고찰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업계 지도자와 고객사 및 시벨 전문가들을 통해 일상적인 기업 운영에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가치를 높이는 방법 등에 대한 조언을 든는 기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