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net)는 온라인게임 리니지II에 ‘NON-PVP 서버’를 신설, 게이머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신설되는 ‘NON-PVP 서버’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리니지II와는 달리 게이머간 합의가 없으면 상호간의 대결이 불가능하도록 설정되었고 ‘몬스터레이스’ 나 ‘복권시스템’이 제외되었다.
리니지Ⅱ는 그동안 주당이용시간을 제한하는 동시에 타 서버보다 경험치나 아이템을 차별화하여 과도한 게임이용을 차단하고 좀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릴랙스 서버’를 오픈하는 등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왔으며, 이번 ‘NON-PVP 서버’도 게이머간 원하지 않는 대결구도를 피하고 싶었던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한 서버 신설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신설되는 리니지II ‘NON-PVP 서버’는 영상물등급위원회로부터 ‘15세이상 이용가’ 판정을 받아 18세이상 이용가로 서비스되고 있는 현재의 리니지II에 비해 더 많은 연령층의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서버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니지Ⅱ ‘NON-PVP 서버’의 7월15일부터 진행되는 회원가입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ineage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