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 제품이 미국 유명 모델 켄달 제너의 연말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켄달 제너는 지난 10일(한국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WHAT I’M LOVING THIS HOLIDAY’라는 문구와 함께 연말 시즌 애정하는 제품들을 공개했다. 이 중 아누아의 ‘더블 클렌징 듀오’를 ‘Kenny’s Holiday Favorites’라 소개하며 연말 최애템으로 언급했다.
켄달 제너가 소개한 ‘더블 클렌징 듀오’는 아누아 대표 제품인 어성초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세트로, 메이크업 잔여물·피지·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하는 세정력과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마무리감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북미·유럽 시장에서는 한국식 더블 클렌징(이중세안) 루틴이 인기를 얻으며 판매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관련기사
- IPX 캐릭터 입은 케이스티파이 제품 나온다2025.12.11
- 11번가,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최대 70% 할인2025.12.11
- 에누리 가격비교, ‘리워드 쇼핑혜택’ 시작..."최대 6.3% 적립"2025.12.11
- 스타벅스, 개인컵 이용 건수 2억건 넘었다...최다 사용 고객도 선정2025.12.10
지난달 미국 유명 래퍼 카디비가 자신의 틱톡 계정에 아누아 ‘TXA 세럼’ 리뷰 영상을 올려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켄달 제너까지 아누아 제품을 언급하면서 아누아가 추구하는 성분·효능 중심 스킨케어 가치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아누아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 아이콘인 켄달 제너가 아누아 제품을 홀리데이 페이보릿으로 소개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