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겨울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맨즈 크루 넥 티셔츠 이너웨어 1종(블랙), 무신사 스탠다드 크루 넥 긴팔 티셔츠 2종(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됐다.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이너웨어는 보온성을 강화한 기능성 원사를 사용했다.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실루엣과 9부 소매 디자인으로 아우터 안에 착용해도 밖으로 드러나지 않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3천900원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크루넥 긴팔’은 16수 코마사 면 100% 소재를 사용했다. 넥라인과 소매에는 텐션과 복원력을 갖춘 스판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가격은 1만9천900원이다.
해당 상품 패키지에는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할인 랜덤 쿠폰(최대 4만원)’이 동봉돼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GS25 "필기구 38%, 찹쌀떡 23%…수험 상품 매출 급등"2025.11.10
- "편의점에서 건강도 챙겨요"…GS25, 건강기능식품 5천 점포 입점2025.07.24
- 편의점서 옷도 판다…GS25-무신사, 전략적 제휴2025.02.11
- GS25, 베트남 하노이서 6개 매장 동시에 연다2025.03.16
GS25는 현재 전국 5천여 매장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운영하고 있다. 무신사 상품 매출은 최근 일주일(11월 12~18일) 기준 출시 초기(3월 5~11일) 대비 181.2% 증가했다. 무신사 운영 이후(3~11월) 의류, 양말, 속옷 카테고리는 전년 대비 각각 133.4%, 15.8%, 23.2%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고웅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편의점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의류 관련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모델”이라며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상품력을 강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1030세대 신규 고객 유입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