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회사 아이즈비전이 KT, 꾸준히 기부를 이어가고 있는 유튜버 ‘쯔양’과 함께 독거노인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기부캠페인에 나선다.
아이즈비전은 지난 31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KT, 쯔양과 함께 독거노인 통신비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독거노인의 통신비 부담을 경감하고, 고객이 요금제를 선택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쯔양 요금제’를 출시하기 위해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쯔양과 아이즈비전은 요금제 가입자 수에 비례해 일정 금액과 매월 수납 금액의 일정 비율을 지자체에서 지정한 독거노인의 통신비 지원하는 기부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 요금제는 KT망 기반으로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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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약식에 참석한 쯔양은 “나눔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저의 활동이 조금이나마 독거 노인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즈비전 관계자는 “쯔양 요금제는 KT 망을 통해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과 기업이 함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모델”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통신 서비스의 본질적인 가치를 넘어서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