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는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는 역량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불만해결 사업자 협의회를 출범하고 우수 사업자를 선발하고 있다.
소비자 상담 자율 처리율과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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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전반적인 소비자 불만 처리 능력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정책이 돋보였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전 제품에 5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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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밖에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CS 고객센터 메신저 '채널톡'을 도입해 온라인 상담을 활성화했다. '라운지' 운영 시간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늘렸다.
지난해부터는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소통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